그녀는 이안 운이 좋은 공급망 유한 회사

대한민국

싱윈그룹이 “우수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공급망 기업” 획득, 제3회 글로벌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축제 성대히 열림

7월 16일, “제3회 글로벌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축제 및 제5회 선전 국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무역 박람회”가 선전 컨벤션 센터(푸톈)에서 개막되었고, 박람회에서 정식으로 2020년 우수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기업 명단이 발표되여, 싱윈그룹은 “우수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공급망 기업”을 획득하였다!


글로벌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축제 및 선전국제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무역박람회는 선전시정부가 비준하고 선전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협회가 주관한 글로벌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업계의 성대한 연례행사로 이미 4회에 걸쳐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올해 전시회 규모는 15,000평방 미터이고, 500개의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업계와 6만+관중들이 모였으며  전세계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산업사슬에서 가장 인기 있는 국가산업벨트 클러스터, 뉴미디어 소셜 전자상거래, 최신 제품 전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단일 자원, 전체 플랫폼, 판매자 및 각 분야 업계를 통합하고, 가장 풍부한 수출입 제품 자원, 전통무역, 스마트 가구, 신사회단체 디지털화 마케팅을 집결시켜 온오프라인 인터랙티브 마케팅은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업계 배치, 시장 변화, 비즈니스 모델 지능화의 새로운 고도를 공동으로 탐구한다.


이번 행사는 3일간 진행되었으며, 16일 오전 제3회 글로벌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축제 개막식 및 메인 포럼이 정식으로 개최되었다. 축제에 참석한 상무부 선전특파원 판사처 부특파원 코야난은 축사에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를 “가장 아름다운 역행자”라고 칭하며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는 반드시 더 큰 발전 공간을 맞이할 것이라고 지적했다.


회의에서 2020년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업계 우수 기업 선정 시상식이 진행되고, 싱윈그룹 대표가 무대에 올라 “우수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공급망 기업상”을 받았다.


소식에 의하면 이번 “우수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공급망기업”은 네 가지 지표를 거쳐 선정되었는데, 기업업계경험이 대표적이고, 업계 내에서 보급 가치와 영향력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기업은 숙련된 운영 모델과 고유한 경영 이념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기업은 2020년에 뛰어난 실적을 달성하고 훌륭한 성장을 보일 것이며; 기업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아야 한다는것이다. 이번에 싱윈그룹이 “우수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공급망 기업”을 획득한 것은 싱윈그룹의 업적에 대한 긍정으로 된다.


5년간의 발전을 거쳐, 싱윈그룹은 브랜드 통합 서비스, 싱윈 글로벌결제공급망 중간관리플랫폼 경영서비스, 공급망 무역융자서비스, 크로스보더 물류서비스 등이 일체화된 크로스보더 상품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그룹이 구축한 전 과정의 크로스보더 공급망 서비스는 이미 업·미드·다운스트림의 거래 폐쇄 고리를 형성하여 브랜드 측과 수입소매채널의 고효율 매칭을 돕고, 거래 프로세스의 간소화와 자원 교환을 실현했다.


앞으로 싱윈그룹은 기회를 틀어쥐고 국제화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규모화된 경제의 비약적인 발전을 실현하여 국제 경쟁력을 갖춘 국내 선두의 크로스보더 상품 종합 서비스 기업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