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이안 운이 좋은 공급망 유한 회사

대한민국

XINGYUN그룹은 2억 달러의 C륜 융자를 완료하고, 지속적으로 품질과 소비재 전품목의 판매 네트워크를 업그레이드하여, 과학 에너지 도소매상 공급련을 구축하였다.

924XINGYUN그룹은 2억 달러의 C륜융자 완료를 발표했는데, 이번 융자는 타이캉 인수, 훙후이자본과 중원자본이 연합하여 이끌고 있으며, 새벽흥자본, 은산자본, 건발신흥투자, 싱나흐자본, 반성자산투자, 노주주가 중국, 수원자본 등을 거쳐 계속 투자되고 있다.이번 라운드에서는 화싱자본이 독점 재무 고문을 담당한다.

이번 융자는 지속적인 산업사슬 종심 확대, 공급련 능력 보완 보강과 확장에 주로 사용된다.한편으로 산업련 종단을 통해 가치를 제공하고, 상류품 및 교역장면을 확장하며, 끊임없이 높은 경쟁장벽을 쌓는 한편, 공급 종합적인 서비스 능력을 발전시킴으로써 이익률과 이익률을 끊임없이 높이고 있다.글로벌 전자상사 공급 체인 회사의 선물 전략을 만들고, '글로벌 수입, 글로벌 판매'글로벌 상품의 새로운 통로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한다.

XINGYUN그룹은 최근 포스코의 실리콘밸리 은행과 연계해 크로스오버유틸리티차량(SIC) 금융상품 등 품목별 공급망과 금융자본을 연계해 글로벌 금융회사를 육성하기로 하는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