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이안 운이 좋은 공급망 유한 회사

대한민국

싱윈글로벌결제, 2020 중국 금손끝 “가장 투자가치 있는 브랜드” 대상 수상

5월 29일, 싱윈글로벌결제는 아이미디어리서치가 주최한 “2020 글로벌 미래과학기술대회” 춘계 온라인 서밋에 초청되여, 대회에서 수여한 “2020 중국 금손끝-가장 투자가치가 있는 브랜드”대상을 수상.


“글로벌 미래과학기술대회”는 아이미디어리서치가 만든 업계 브랜드 행사로 알려졌다. 코로나 19 영향의 새로운 형세 하에서 올해 대회는 처음으로 인터넷 생중계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대회는 “과학기술의 봄•만물의 부흥”을 주제로 온라인 교육, 온라인 오피스, 온라인 의료, 인공지능, 클라우드 컴퓨팅, 로봇 등 전방 영역에 초점을 맞추었다. 분야별로 2박 동안 열린 이 회의에는 11명의 업계분석가, 업계 엘리트, 전문가가 참여했으며, 온라인 시청자 수는 총 1,363,454명이었으며, 5시간 22분 50초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었다.


이 중 매년 메인 이벤트로 선정되는 2020중국 금손끝 시상식도 생중계로 공개됐다. “중국 금손끝상”은 세계 최고의 신경제 업계 데이터 마이닝 및 분석 기관인 iiMediaResearch(아이미디어리서치)가 주최하고 있으며, 신경제 업계에 주력하고 그 권위성과 높은 지명도를 가지고 있어 “글로벌 신경제업종의 풍향계”라고 할 수 있다. 이번 선발에는 여러 산업협회, 투자기관 및 산업전문가와 글로벌 스칼라 네티즌이 동참하였고 또한 아이미디어빅데이터여론 모니터링 시스템의 분석을 빌어 공평하고 공정한 권위 있는 평가를 진행하였다.


두달남짓한 각축을 거쳐, 싱윈글로벌은 약 700개의 출마기업 중에서 두각을 나타내어, “2020 가장 투자가치가 있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


싱윈글로벌결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은 중국 선두의 수입상품 구매 도매 플랫폼으로, 해외 브랜드상과 공급상에 의탁하며, 싱윈글로벌결제는 합작 경로를 위해 구매와 국외-국내 물류, 창고의 포장 분류, 세관 통관, 물품 반품 등 일련의 서비스를 포함한 전체 백엔드 공급망을 완성한다. 플랫폼의 주요 영업 품목은  모영용품, 뷰티, 보건식품, 생활용품과 의류 신발 가방 등을 포함하며, 크로스보더 업계 종사자에게 전체 링크의 크로스보더 상품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한다.


2015년에 창립되여 지금까지, 싱윈글로벌결제는 이미 종정자본, 작산자본, 회존자본, 경위중국, 금사강연합자본, 홍태자본지주회사, 원화진곤, 신다한석, 비존창투 및 국가중소기업발전기금 등 여러 기관의 지분투자를 획득하였다.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 플랫폼 GMV는 135억에 달해 최근 몇 년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갔다.


현재 싱윈그룹은 구미지역, 호주 뉴질랜드, 한일, 동남아 등 해외 여러 곳에 직구 지부를 두고, 40여 개국지역의 120개 해외교민단 및 상인 단체자원, 2000여 개의 해외 브랜드와 15만 종 이상의 글로벌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해외 창고 51개소와 경내 보세창 56개소를 세우고, 경내 9만+ 온라인 수입 소매상과 6만개 오프라인 소매점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중국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규모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데, iiMedia Research(아이미디어리서치)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 중국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규모는 10조 8천억 위안에 달했다. 2020년은 세계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시장이 일정한 충격을 받게 될것이며, 2020년에는 시장 규모가 경미한 하락세를 보이고, 거래 규모는 10조 3천억 위안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국가정책이 힘껏 지지하고 대외무역을 발전시킴에 따라 시장수요가 부단히 급증하여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는 거대한 잠재력을 방출할 것이다.


이번 “2020 가장 투자가치가 있는 브랜드”수상은, 트랜스보더 전자상거래 분야에서의 싱윈의 글로벌 발전 성적을 인정받은 것이고, 지속적인 발전을 격려하는 동력이 될 것이다. 앞으로, 싱윈글로벌은 성실, 전문, 혁신의 기업정신을 이어받아 중국 수입업계 종사자에게 가장 우수한 품질의 완전한 크로스보더 공급망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여 가장 가치있는 크로스보더 상품 종합서비스 플랫폼이 되는 기업 비전을 실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