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이안 운이 좋은 공급망 유한 회사

대한민국

싱윈그룹 브랜드 업그레이드, 새로운 이미지로 새로운 여정을 향해 나아가다

최근 몇 년 동안 글로벌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산업은 급속한 성장을 유지하고 있다. 2015년에 창립된 싱윈글로벌결제는 시대적 기회를 포착하여 중국 수입업계 종사자에게 우수한 품질의 완전한 크로스보더 공급망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힘썼고, 5년 동안 기업의 종합실력을 부단히 향상시켜 자신의 급속한 발전을 실현했다.

 

기업의 업무 진화에 기반하여, 2020년 “싱윈글로벌결제”브랜드는 정식으로 “싱윈그룹”으로 업그레이드 해, 이것은 새로운 이미지로 새 로정에 진입함을 상징한다.

 

01

“싱윈그룹” 새로운 이미지

 

logo 업그레이드

 

글로벌화 운영의 싱윈그룹 구축


이번 싱윈그룹화 업그레이드는 그룹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logo도안은 “싱윈그룹”의 중국어와 영어의 글꼴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각적으로 번잡한 선과 글꼴을 버리고, 주 색조를 더욱 짙은 파랑으로 조정하여 간결화, 국제화를 돋보이게 한다.


logo중의 “지구”도안은 “GROUP”중의 “O”이기도 하고, 싱윈그룹의 크로스보더 상품서비스가 전 세계에 널리 퍼져있음을 상징하기도 하며, 앞으로 그룹은 끊임없이 기업의 국제화 프로세스를 가속화할 것이다.


싱윈그룹화 업그레이드 후, 기존 “싱윈글로벌결제”는 그룹의 공급망 서비스 중간관리플랫폼으로 재편되고 그룹의 업무 분야중 하나로 되었다. 기존 “싱윈글로벌결제” LOGO는 그룹의 서브 브랜드로 사용될 것이다.


그룹 공식홈페이지 업그레이드

 

새 그룹 공식홈페이지 전시화면 구축


근 반년간의 정성스러운 준비끝에, 싱윈그룹 공식홈페이지 업그레이드 버전은 정식 오픈되었다


싱윈그룹 공식홈페이지 주소: www.xingyungroup.com


싱윈그룹 공식홈페이지 업그레이드 후 첫 화면 캡처


새로운 홈페이지, 글로벌화에 입각하여 그룹 홈페이지 업무 체계를 새롭게 현시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싱윈그룹의 관련 서비스, 그룹 배경 및 뉴스 동태를 알 수 있다. 싱윈그룹 입사를 희망하는 업계 엘리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마음에 드는 직책을 찾을 수 있다.

사무실 업그레이드


 싱윈그룹 새 사옥 본격 가동


1년 남짓한 인테리어를 거쳐 선전시 소프트웨어 산업기지 4A502실은 싱윈그룹의 새로운 사무장소로 정식 가동될 것이며, 기존 501실은 계속 그룹 산하 업무인 싱윈글로벌결제로 리용된다. 새 사무소는 싱윈그룹의 새로운 출발점이다!

 

02

업무 업그레이드, 온링크 크로스보더 상품 종합 서비스 구축


이번 그룹화 업그레이드에 따라, 클라우드 업무도 점차적으로 플랫폼화 운영을 구체화하여 브랜드 통합서비스, 수입상품 대행발송 서비스, 공급망 무역융자 서비스, 크로스보더 물류서비스 등이 일체화된 전체 링크의 크로스보더 상품 종합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싱윈글로벌결제: 공급망 서비스 중플랫폼


이번 그룹화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 싱윈글로벌결제는 공급망 서비스 중간관리플랫폼으로 재편된다. 최근년간 기업발전이 급속하고, 업무, 조직 발전 수요에 기초하여, 싱윈글로벌결제는 중간관리플랫폼화 건설을 열었다. 기존의 업무작전부서에서 대중관리플랫폼+업무프론트의 모델로 변모했다. 중간관리플랫폼은 상품중간관리플랫폼, 데이터중간관리플랫폼, 기술중간관리플랫폼 및 업무중간관리플랫폼을 포괄한다. 프런트는 조직의 중간관리플랫폼 능력에 기초하여 싱윈연합, 하오땐랜랜과 같이 다원화의 업무 전단을  개방한다.

 

브랜드 서비스


이번 그룹화 업그레이드를 거쳐, 싱윈그룹 브랜드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여, 초월적 가치를 지닌 중국 진출 고속도로로 되는데 주력한다. 년간 크로스보더 수입업계자원과 경험을 모아, 싱윈그룹은 해외 브랜드에 브랜드 통합관리, 핵심 점포 운영, 전체 채널 유통, 전지역 마케팅의 원스톱 브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싱윈금융서비스


싱윈금융서비스업무는 2017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수입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업계를 기반으로 한 공급망 전체 솔루션 제공에 주력한다. 공급망 무역 부문에서, 싱윈글로벌결제는100개를 넘는 수입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기업을 서비스하고, 누적대금 구매 서비스가 50억 위안을 초과하여 잠재력있는 많은 수입 전자상거래 판매업자가 판매 실적을 배로 증가하도록 돕고, 광범위한 사용자 기반 및 업계 평판을 가진 종합적인 수입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서비스 플랫폼을 형성한다.


글로벌 무역 업무 과정 중 지불 및 계좌 안정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싱윈금융서비스는 싱윈역외금융서비스를 출시하여 생태 내 기업 및 파트너에게 합법적이고 전문적이며 간편한 결제 및 역외계좌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여 운영 불확실성을 낮추고 업무 및 자금 조작의 합법성을 제고한다.

 

크로스보더 물류 서비스


그룹 크로스보더 무역업무를 기초로 하여, “천하로 뻗은 상품, 온 세계를 뒤덮은 클라우드창고”는 크로스보더 전체 산업사슬을 포괄하는 물류서비스를 구축한다. 크로스보더 물류서비스는 유엔내외 물류상 및 창고기반시설 협력파트너를 통해 크로스보더 상품을 해외에서 물류와 통관을 통해 국내로 송달하여 최종적으로 크로스보더 상품거래서비스를 완성한다.

 

03

싱윈제품 새로 선보여

  

하오땐 랜랜(영문 명칭: Linkiebuy)


위챗 생태권을 기반으로 해외 유명 브랜드와 오프라인 소매상가의 온라인을 위해 중국 시장을 향한 전 산업 사슬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종합 해결 방안을 제공한다.

해외장면에서는, QR코드에 의한 크로스보더 온라인몰을 예약할 수 있다. 중국장면에서는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온라인 쇼핑몰을 구축할 수 있다.

 

싱윈제휴


기술 수단을 통해 트래픽 측에 에너지부여, 선별된 크로스보더 상품 1건 배송대행, 상품 구매 안내 CPS 현금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공급망 플랫폼이다.

 

04

새로운 여정을 향해 나아가는 싱윈그룹


현재, 싱윈그룹은 이미500여명의 임직원을 두고 있으며, 발전과정에 선전과 항저우의 이중본부 운영 구도를 형성하고 광저우, 상하이, 홍콩, 독일, 일본, 호주 등 지에 주식참여통제 회사와 경내외 지부기구를 설립하였으며, 전국 10여개의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시범 도시에 부대합작창고를 세웠다.


현재 싱윈그룹은 구미지역, 호주 뉴질랜드, 한일, 동남아 등 해외 여러 곳에 직구 지부를 두고, 40여 개국, 지역의 120개 해외교민단 및 상인 단체 자원, 2000여 개의 해외 브랜드와 15만 종 이상의 글로벌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적으로는 해외 창고 51개소, 경내 보세창 56개소와 협력하여, 경내 10만개가 넘는 온라인 수입 소매상과 6만개 오프라인 소매점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기간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는 대외무역의 새로운 형태로서 독특한 우세를 발휘하고 있다. 업스트림 공급망 자원의 우세 축적, 중소 B-액티브 사용자 수의 급격한 성장, 온라인 옴니채널에 힘을 쏟는 동시에 브랜드와 물류에 전력을 다해 싱윈그룹은 1분기에 괄목할 만한 실적을 거두었다. 2020년Q1 총GMV는 26억7천만 위안으로 전년대비 65% 증가하였고 매출총이익은 전년대비 173% 증가하였다.


새로운 브랜드 정신에 기초하여, 앞으로, 싱윈그룹은 기회를 포착하여, 국제화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규모화된 경제의 비약적발전을 실현하며, 국제 경쟁력을 갖춘 중국의 선두 크로스보더 상품 종합 서비스 기업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