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이안 운이 좋은 공급망 유한 회사

대한민국

승승장구, 청운직상 | 2020행 운그룹 이슈

되돌아보면 2020년 코로나19확산으로 세계 무역 불경기 반면, 중국의 과감한 항역(抗疫) 조치와 통전(統戰) 배치로 국민경제가 정상화되면서 소비 증가세가 회복되고 있다.한편 온라인 소비가 오프라인 소비를 대체하는 추세가 뚜렷하여, 전자상거래 사업자로 대표되는 새로운 업태는 거대한 발전 잠재력을 방출하였다.


, 소비 대변혁 시대의 기회를 포착하여, '글로벌 상품 종합 서비스 플랫폼'의 자리매김에 입각함, 기업의 턴오버를 가속화하면서, 에너지 산업의 빠른 발전을 도모하고 세계에 많은 가치를 창출하였다.


01

테스트 생방송, 핀둬둬 플랫폼과 보세창 생방송 연합


2020년 중계전력이 새로운 바람받이로 떠오르면서 연간 2000만회 이상 중계방송됐다.핀둬둬 플랫폼의 '글로벌 구매' 연합팀 행운그룹과 연합하여 보세창 생방송 시작했다.

코로나 발생 기간 대형 수입품대한 소비자의 니즈 보장하기 위해, 핀둬둬 플랫폼와 '글로벌 구매' 행운그룹 연합 이 보세물류센터에 도착한 행운그룹은 현장 스태프들의 안내로 100만 시청자와 함께 '오션스' 제품 오픈 과정을 지켜봤다.


1020, 핀둬둬 행사인“100억 보조금 연합글로벌팀이 행운그룹과 연합 25만 명이 넘는 네티즌을 대상으로 이우 종합 보세창 직영을 위해 이우 종합 보세구역을 다시 찾았다.전 과정을 발송하고, 전 세계의 좋은 상품에 힘을 합쳤다.


02

항역 협력하여, 사회적 책임을 과시하다


행운그룹은 2020년 상반기 코로나 사태 국가 지시 따라 세계 항역에 힘을 보탰다.전 세계 구매와 물류 체계를 이용하여 전 세계적으로 방역 제품을 긴급 하여 후베이를 지원하여 방역 공방전을 승리로 이끌다.


행운그룹은 4월20일 뉴질랜드항공과 함께 '바이어 트랜스폰더' 방식으로 무역 방역제품 수입을 중점적으로 보장하고, 방역과 복구를 위해 물류 플랫폼을 구축하는 등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에 나섰다. 또 임직원들의 헌혈과 방역 지원을 적극 지원해 심천 혈액센터의 감사장을 받았다.

03

5주년 맞으며 격정 불타는 몇년간


2020525일로 행운그룹은 5주년을 맞는다.5년 동안의 고속 발전을 거쳐 행운그룹은 이미 국경을 넘나드는 전자상업 분야의 선두 기업, 신경제 유니콘으로 성장하였다.현재 전 세계 직원 1000여명이 기존에 형성돼 발전을 심천·항저우에 본사를 운영하고 더블은 상하이·광저우·쑤저우·청두 ·홍콩·일본·한국·독일·호주 등지에 회사와 금융주식에 투자할 있는 눈으로 세계 지부를 두고 안팎에서 135개 직영 및 협력을 가지고 있다.

04

브랜드 업그레이드, 새로운 이미지 진입


20206, 기업의 업무 진화를 바탕으로 행운그룹은 브랜드 리모델링을 완료했고, '행운글로벌 ' 브랜드는 공식적으로 '행운그룹'으로 승격됐다.이번 그룹화 진전에 따라 플랫폼 사업으로 운영되면서 기존 '행운글로벌'은 그룹의 공급망 사업 분야 중 하나로 재편됐다.


행운그룹은 20208월 기업문화 업그레이드를 선언하며 그룹 브랜드 업그레이드에 따른 전략적 방향을 확인했다.행운그룹의 사명은 국경을 넘나드는 비즈니스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단순화한다로, 비전은 가장 가치 있는 글로벌 상품 통합 서비스 플랫폼으로, 경영이념은 고객제일, 핵심가치관은 '정직, 종선, 애착, 겸손, 창조'로 격상됐다.


05

판도가 확대되고, 행운그룹이 다시 한 번 도열한다


, 행운그룹은 빠른 속도로 발전하여 끊임없이 업무 판도를 확장하고, 더 많은 도시에서 국경과 경계를 넘나드는 상업 업무를 전개하였다.


728, 행운 그룹의 사인 쑤저우윈싱천하전자상거래유한공사가 쑤저우 스마트 제조에 참가하도록 서비스 산업단지 개소식 초청받았다. 자리에서 행운그룹이 쑤저우 스마트제조서비스산업단지에 정식으로 입주하는 것을 알리는 '행운 크로스오버 전자상거래 프로젝트'가 정식 계약됐다.


1118, 행운그룹은 쓰촨항투신통로물류산업투자그룹유한공사와 합작의사를 체결하였다, 또한 쓰촨성을 내륙 개방의 고지 조성과 개방 허브 개발을 위해 크로스컨트리 사업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행운그룹은 한해 직원 수가 1000명을 넘어, 젊은 피가 유입되면서 행운그룹의 사업장 공간도 넓어지고 있다. 20205심천 소프트웨어산업단지인 4A502은 행운그룹의 사무실로 정식으로 문을 열었으며, 행운그룹 사무실은 5층까지 확장되었다.


10월16일 항저우(杭州) 샤오산( 萧山)구 첸장(錢江)세기성 위에성( 悦盛)국제센터 14, 15층에 자리 잡은 행운그룹 항저우 본사 사업장 계열사 열었다 .

1023계열한 행운그룹 광저우 물류회사에서 행운그룹의 전략적 포석도에 새로운 행운이 추가됐다.


5주년을 맞아 행운그룹의 브랜드 업그레이드와 기업문화 업그레이드는 행운그룹이 새로운 이미지로 새롭게 출발할 것임을 예고한다.앞으로 행운그룹은 진정한 의미에서의 글로벌 전자상거래 공급 회사가 될 것이다.


06

제품 발표, 디지털 금융, 무역의 새로운 판도


2020920일 중국 합작 무역 기업 협회의 지지, 공급금융 분회가 주최함, 행운그룹, 명심수과가 주관하는 글로벌 전자상거래 수입 업계 포럼 행운그룹 제품 발표회가 성공적으로 열렸다.이번 포럼에서 행운그룹 계열인 행운금복은 행운소금두와 품목별 공급체인 팔레트 융자를 두 가지 데이터 부업으로 출시해 금융기관을 통한 글로벌 생태계 기업과의 방향 접근성을 강조했다.

07

C-파이낸싱, 지속적인 품질향상 소비재 전품목 분할 판매 네트워크


2020924, 행운그룹은 2억 달러의 C선 융자를 완료했다고 발표하였다.이번 융자는 타이캉 인수, 홍후이자본과 중원자본이 연합하여 이끌고, 오원자본, 은산자본, 건발신흥투자, 스타나흐자본, 반성자산과 함께 투자하며, 노주주는 중국, 수원자본 등을 거쳐 지속적으로 따라간다.


많은 자금을 투입하는 것은 행운그룹을 규모화하고 경쟁 장벽을 공고히 하는 보탬이 된다.행운그룹도 이에 부응해 생태, 과학기술, 서비스에 역점을 두고 글로벌 상품에 힘을 실어주고 빠른 속도로 트래픽을 정확하게 전달해 글로벌, 업계에 더 큰 가치를 창출할 계획이다.


08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클라우드 그룹의 경쟁 장벽을 쌓다


년, 행운그룹과 한국 클라우드에 걸쳐 제주도 일본 뷰티 브랜드THE PURE LOTUS ,일본 학운 그룹, 뉴질랜드의 유명 브랜드에 영양을 체결하는 것이 좋은 협력을 진행함 . 글로벌 유명 브랜드들의 중국 진출을 위해 빠른 차선을 구축했다.


행운그룹은 7월 제25회 중국 미용 박람회를 시작으로 도센의 자연미를 대리해 제주 뷰티 브랜드 더 퓨어 로투스와 전략적 파트너로 정식 계약을 했다.

10행운그룹일본지사는 일본 학운 그룹 관련 업무 협력 체결을 합의, 국경 없는 인터넷 쇼핑몰을 함께 모색하는 생태권인 중국 위챗 마케팅 모델 협력


행운그룹은 11월 제3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에서 뉴질랜드 유명 영양 브랜드인 가벨로와 전략적 계약식을 가졌다.


09

명망 수록, 업계의 선도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행운그룹은 정부 언론으로부터 높은 관심과 인정을 받아 국가 하이테크 기업, 신경제 유니콘, 심천(,))의 유명 브랜드, 심천(,))500대 기업 63, 중국의 하이테크놀로지 50위 등 30여 개의 상과 영예를 안았다.


행운그룹은 29일 중앙일보 중앙재경방송 '파이낸셜'에 방송돼 해외 진출 전자상인들의 소식을 전하면서 우수 해외 수입업체로 인터뷰에 응했다.


10

지도자의 그림자, 업계의 리더


Billy 행운그룹 창업주는 해에 '2020 진완상(金灣賞)*웨깡우(粤港澳) 대베이()10대 혁신역량 ' '사회적 책임감 뛰어난 인물''2020 심천 혁신리더 20''심천 100인 업리더' '2020 신경제 리더 50' 등의 영예를 안았다.


, 행운그룹 창업자 빌리(billy) 동사장은 '2020 글로벌 직구 전자상거래 디지털화 발전 포럼' '3회 인터재벌 컨퍼런스 재경' '중국 최초의 전자상거래 뉴미디어 정상회의' '7차 글로벌 심천상가 대회'에 초청되어 업계 유명 기업인들과 함께 업종 발전 추세를 타진했다.


빌리(Billy) 행운그룹 창업주는12월 28일 제7차 글로벌 심천상가 대회, 새로운 패러다임, 새로운 국조-구자호 발전 포럼에 초청받아 수많은 팬카페와 함께 신성장 소비에 초점을 맞춰 신경제의 브랜드 혁신에 대해 논의한다.


돌이켜 보면, 2020행운그룹은 파도를 타고 역주행하며 ,2021년 행운그룹은 역셰기항하고 청운지항 ! 행운그룹은 2021전세계 글로벌 매매를 더욱 편리한 서비스로 만듬사명을 이어가며 가장 가치 있는 글로벌 상품 통합 서비스의 장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