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이안 운이 좋은 공급망 유한 회사

대한민국

싱윈그룹은 618 당일 브랜드 업그레이드를 완료한다고 발표하여 업계 및 여러 매체의 주목을 받음

싱윈그룹은 6월 18일에 정식으로 브랜드 업그레이드를 완료하고, 매체에 2020년Q1실적을 공개하여 여러 매체의 관심을 끌었고, 업계 내에 좋은 반향을 형성했다.


“618” 전자상거래업계 연중 대판촉시점의 대외 선포는 업계에 대한 전자상거래 기업의 경의표시로 된다.


코로나 사태이후, 온라인 거래의 각종 데이터는 모두 양호한 것으로 나타나,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업계는 코로나발생중에 역성장하였다. 싱윈그룹의 2020년Q1 총 GMV는 26억 7천만 위안에 달해 전년대비 65% 증가했고, 매출 총이익은 전년대비 173% 증가했다. 싱윈그룹 Q1이 거둔 실적은 우선 업종의 전반적인 성장추세에 힘입은 것이고, 기업의  공급망 능력축적에서 중요한 역할을 발휘했다.


618일 밤늦게, 우리는 사업부로부터 618 GMV도 획기적인 진전을 이루었다는 전보를 받았다.

 

기사 발송 시간 현재, 싱윈그룹 브랜드 업그레이드 뉴스는 인민일보 경제망, 재경망, 봉황망 재경, 텐센트, 신화온라인, 중국재경시보, 중국재경포커스, 매일경제 톱기사, 억방동력망 등 50여 개 매체에 의해 보도되었다.


계속 전진은 새로운 출발이기도 하다. 참신한 “싱윈그룹”의 미래가 기대된다.


다음은 언론보도 전문이다.


최근, 크로스보더 상품 종합 서비스 플랫폼인 싱윈글로벌결제 모회사가 브랜드 업그레이드 재편성을 완료하여, “싱윈글로벌결제”는 정식으로 “싱윈그룹”으로 승격되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이번 브랜드 업그레이드는 기존 업무 재편, 새로운 업무 첫 미디어 공개 및 홈페이지 오픈 등에 관련되며, 동시에 싱윈그룹은 처음으로 2020년 Q1 실적을 공개하였다.


기자가 요해한데 따르면 이번 브랜드업그레이드는 업무, 조직발전수요에 따른 것으로, “싱윈글로벌결제”가 싱윈그룹의 공급망 서비스 중간관리플랫폼으로 재편되 그룹업무분야의 한 축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싱윈그룹”이 새롭게 등장하여, 기존 “싱윈글로벌결제”는 그룹의 서브 브랜드로 지속적으로 사용될 것이다. 이와 함께 싱윈그룹 홈페이지는 이미 운영되고 있으며 그룹 사무실도 인테리어를 마치고 사용 중이다.


싱윈글로벌결제가 그룹공급망 중간관리플랫폼 서브 브랜드로 지속사용


싱윈그룹 공식 홈페이지 전시를 보면, 업그레이드 후의 싱윈그룹 업무는 “온링크 크로스보더 상품 종합 서비스”로 포지셔닝되며, 제공하는 서비스는 브랜드 서비스, 수입상품 대리발송 서비스, 공급망 무역 융자 서비스, 크로스보더 물류 서비스 등을 포함한다.


업그레이드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첫째, 업계 중간관리플랫폼서비스의 재구성. 기존 싱윈글로벌결제는 상품 중간관리플랫폼, 데이터 중간관리플랫폼, 기술 중간관리플랫폼 및 업무 중간관리플랫폼을 포괄하는 공급망서비스 중간관리플랫폼으로 재편될 것이다.


둘째, 다원화된 업무 프론트 오픈.  싱윈연합, 하오땐 랜랜의 새로운 업무 프론트를 오픈하고 각각 국내 채널과 해외 채널의 2방 공급망서비스를 목표로 한다.


셋째, 무역금융사업을 지속적으로 심화시킨다. 싱윈금융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고, 기존 무역금융을 기반으로 한 싱윈금융 역외서비스를 통해 생태 내 기업 및 협력파트너를 위해 규정에 부합되고 전문적이며 편리한 지불 및 역외 계좌관리서비스를 제공하여 운영 불확정성을 낮추며, 업무 및 자금 조작의 합법성을 제고하는 데 주력한다. 


넷째, 공급망 물류 능력 향상이다. 그룹 크로스보더 무역업무를 기초로 “천하로 뻗은 상품, 온 세계를 뒤덮은 클라우드창고”의 크로스보더 전 산업사슬의 물류서비스를 구축한다. 지능화 국제 물류 솔루션, 원스톱 크로스보더 물류 서비스 분야에서 최적화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였다. 동시에 해내외 창고배치를 강화해 정보 네트워크를 핵심으로 하는 온라인 물류 배송을 구축한다.


싱윈그룹 창시자 겸 CEO Billy는 이번 싱윈그룹 업그레이드가 싱윈글로벌결제 브랜드의 핵심경쟁력을 강화하고, 기업경쟁장벽을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싱윈그룹은 점차 플랫폼화 운영을 구체화하고, 각 업무 분야간 자원 공유, 우세 상호 보완, 규모적인 효과 구축을 적극적으로 촉진하며, 완전한 크로스보더 공급망의 완전한 산업 사슬 생태를 구축할 것이다.


2020년 1분기 싱윈그룹의 괄목할 만한 실적이 역상승한다고 언급하였다. Billy는 업계의 상승발전에 맞게 기업이 침전된 공급망능력을 축적하는데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하였다.


“첫째는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업계의 전체적인 발전 추세에 근거하고, 둘째는 기업 자체의 침전 능력의 지탱이며, 그것은 주로 업스트림 공급망 자원의 우세 축적, 중소 B-활성 사용자 수의 급격한 성장, 온라인 옴니채널에 힘을 쏟고 동시에 브랜드와 물류에 전력을 다해 매출총이익률이 안정적으로 향상된데서 나타났다.” 2020년Q1 총GMV는 26억 7천만 위안으로 전년대비 65% 증가하였고 매출총이익은 전년대비 173% 증가하였다.


조사에 따르면, 싱윈그룹은 2015년에 설립된 이래, 이미 5차례의 융자를 얻었고, B+라운드는 1억 달러의 융자를 완성하였다. 그중 종정자본, 경위중국, 금사강연합자본, 동방부해, 원화진곤, 신다한석, 비전창투, 홍태자본지분, 국가중소기업발전기금, 장태전창 등 여러 기관의 전략투자를 받았다. 현재 글로벌적으로 500명 이상의 직원이 있다. 회사가 발전하는 과정에서 선전, 항저우 이중 본부 운영구도를 형성하였다. 현재, 싱윈그룹은 글로벌적으로는 51개 해외창고와 56개 국내 보세창과 합작해 10만+온라인 국내수입소매상과 6만+오프라인 소매점을 서비스하고 있다.


싱윈그룹은 코로나사태에도 불구하고 업적이 눈부시다. 이는 정책의 호조와 크로스보더공급망 생태계를 구축하는 과정에서 지속적으로 최적화를 모색하고 지속적으로 전력을 다한것과 관련된다. 싱윈그룹의 업그레이드는 현재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업계의 상승발전과 소비 업그레이드의 대 추세에 맞춘 것으로 국제무역이 점진적으로 일체화되는 과정에서 싱윈그룹의 향후 업적은 기대할만하다.